본문 바로가기
Blah Blah, Review and thought, TIPS

비상상비약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 일상 팁! )

by 아카진 2022. 11. 24.
728x90

 

 

현재 코로나 (Covid-19) 확진자 발생 현황.


 2020년 초반 부터 시작된 코로나(covid-19) 감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타이레놀과 코로나자가검진키트를 찾는 사람들이 많이 늘었었다. 작년까지는 하루하루 최다 확진자 수를 갱신하던 추세였으나, 어느정도 정점을 찍은 이 후에는 감염자 수가 줄어드는 안정기로 돌아섰다고 안심을 했다. 그러나 최근 재감염율이 높아지고 있어, 타이레놀과 코로나검진키트의 수요는 다시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출처 : 코로나공식홈페이지, 보건복지부, 질병관리청, Johns Hopkins CSSE / 그래프 통계 출처 : 네이버

 

 

반응형

 

그 때 그시절, 라디오광고에서 흔하게 흘러나오던 약국광고.

 

30대 후반 혹은 그 이후 나이 때의 사람들은 기억이 날 듯.. 라땐 말이지, 라디오를 많이 들었으며, 라디오를 한창 듣던 그때 그시절엔 이문세가 별이빛나는밤에라는 라디오 프로그램의 DJ였었는데, 라디오 프로그램 중간 중간 나오는 광고를 많이 접했었다. 내가 라디오를 한참 듣던 그때의 기억으론 라디오에서 광고를 많이했던 보령약국이 기억날 것이다

 

 

사진 출처 : 한국존슨앤드존슨 홈페이지.

 

타이레놀등 가정에서 필요한 비상상비약 저렴하게 구입하는 팁!

 

 평소 두통이 심해 타이레놀을 가끔 먹는다. 동내 혹은 회사 근처 약국에 가서 타이레놀을 사려고 보니.. 5,000 ~ 6,000원 하더라.. 약 값이 이리 비쌌나..? 아이 셋을 키우고 있는 다자녀가족인 우리집은, 평소 상비약 그리고 피부 상처 치유에 매우 빠른 효과를 주는 듀오덤등 언제 필요할 지 몰라 항상, 미리 먼저 소량을 구매를 해두는 편이다.

 

 

 발품을 팔며 종로에 있는 보령약국에 가서 필요한 약 및 약품을 구매해 왔었다. 인터넷이 발전하면서 여러가지 정보를 서로 공유해가며 알게 된 사실인데.. 요즘엔 남대문에 있는 남시약국이 보령약국보다 더 싸다는 정보를 찾게 되었다. 뭐 가격은 비슷비슷한 듯.. 내가 살고 있는 곳에서 다니기엔 남대문시장에 있는 남시약국이 조금 더 가깝고, 남대문 시장에 먹거리 및 볼거리가 많아 근래엔 남시약국으로 다니고 있다.

 

 

 두 약국 전부 싼 편에 속하니 남대문 시장이나 종로에 들릴 일 있으면, 미리 계획을 짜서 상비약을 구비해 두는 것이 좋을 듯 하다. 참고할 수 있도록.. 전에 남대문시장에 위치한 남시약국에서 구매했던 약의 가격이 나온 영수증을 올려본다..

 

남시약국 영수증

 

가격은 언제나 변동 될 수 있으니, 참조만 하길..

728x90
반응형

댓글